로그인 | 처음으로 | 기사입력 | 리포터(선교기자) 가입 | KCM 홈
 
   특별호 12호 바이블 웨이 [05-08]
   제375호 [05-07]
   제374호 [10-30]
속보(긴급기도제목)
선교현장
선교소식
선교단체
푸른섬선교정보
AFMI
교계, 문화
오피니언
목회, 신학
청년, 대학생
기획, 특집
포토/동영상
 포토
 동영상
해외한인교회
선교학자료
해외일반
한국일반
주앙교회
미션매거진을 만드는 사람들...
facebook 미션매거진 편집회의
섹션 포토/동영상 > 포토 등록일 2014-05-08
작성자 관리자 (admin)
바이블웨이 독자 리뷰
필자인 저 자신도 이러한 평가가 이루어질 줄 몰랐습니다.
나름대로 최선을 다했지만 한권의 책에 대한 평가로는 과하다 싶을 정도의 찬사가 이어졌습니다.
이러한 평가를 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모든 영광을 주님께 돌려 드립니다.


정성학
책을받아들고 울었습니다. <한국컴퓨터선교회> 이영제 목사님이 지난 10년 동안 심혈을 기울여 만든 <바이블웨이>를 받아들고. 가슴이 먹먹했습니다. 눈물이 핑그르 돌았습니다. 이것은 책이 아니라...보석입니다. 보고만 있어도 되는... 현존하는 지구상의 어떤 성서 지도보다 탁월한 대작입니다. 그 일을 감사하며 예배드리고 4일 동안 저자가 직접 세미나를 인도합니다. 참으로 흔치 않은 기회입니다.

Jihoon Jin
책을 펴는 순간.... 탄성이 절로 나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양기동
저도 지난주 구매완료 했습니다 정성이 대단하였습니다.

이진용
양기동 목사님께서도 구매하셨군요!!!! 지금 보니 정말 정성이 대단한~~ 엄청난 정성과 수고와 노력이 들어간 책임이 느껴집니다! 열심히 공부해야겠어요!!

이제구
네 말씀내용과 지도 그리고 사진 등 일목요연하게 되어있어 한눈에 쏙 들어옵니다. 강추합니다.

이중원
이 책은 10년에 걸쳐 만든 대작입니다. 우선 책의 크기에 놀랐습니다. 책을 열어보니 엄청난 내용에 놀랐습니다. 두란노 성서지도보다 훨씬 큰데 책값은 조금 밖에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책값은 85,000원인데 책을 받아보면 내용에 비해 가격이 너무 싸다는 느낌이 듭니다. 평생을 옆에 두고 참고할만한 유익한 책입니다. 좋은 책을 구해서 기쁩니다. 이 책을 만들기 위해서 그 동안 너무 수고하신 이영제 목사님께 위로와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Theophilus Lee
세상에나.. 나는 지금까지 이런 책을 본 적이 없다. 이토록 꼭 필요한 내용들만 알차게 들어 있다니..예수님의 행적 지도만해도 수십장으로 빵빵하다.

Do Hyung Kim
신앙생활하면서 꿈꿔왔던책입니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송근종
목사님 책이 이렇게 기다려지는 일 참 오랜만입니다. 빨리 보내 주세요

Do-Young Kang
오늘 바이블웨이를 택배로 받았습니다. 이건 무조건 구입해야 합니다! 주변에 강추합니다. 성경+지도+역사+상식+...+눈물+땀+피?+...번역되어서 외국으로 수출되어야 합니다 ~~~

Joanne Chung
가보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거래처 사장님께 부탁하여 오늘 받은 바이블웨이...
그런데 두께를보니..허걱! 입니다
궁금한데 언제 다 보나???
그나마 밀려날 책들에 미안하네요
두고두고 잘 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김동오
바이블웨이 잘 받았습니다. 이젠, 성경 지리 알려고 이 지도, 저 지도 겹놓아 볼 일이 없어졌네요. 정말 한 사람이 저술, 편집, 디자인, 출판까지 혼자 하셨다고 믿기 어려운 작품, 대작이네요~정말 잘 만드셨습니다. 목사님께서 만드신 <바이블웨이>는 참고용이 아니라 재미있게 읽는 용도로 쓰일 것 같습니다. '재미있는 책 없어서 성경공부 안했는데 이제 재미있는 책 만들어 주셔서 성경공부 열심히 하겠습니다' ㅡ 꼭 저를 위해 만드신 맞춤지도 같습니다.

가정호
한 사람, 컴퓨터선교회 이영제 목사님이 10년을 지극정성으로 해산해 낸 위대한 저작이다. 이 책을 받아들고 두어시간을 몰입하다가 감사기도도 드리고, 눈시울도 적시고 그러눈 중에 다른 계획을 미루고 이번에 저자 직강으로 이루어지는 세미나에 참여하기로 결정했다.

정병욱
책 잘 받아 보았습니다. 너무 감사하고 감동이 넘침을 금 할 길이 없기에 감사의 글을 올립니다. 꾸벅 꾸벅!!!!! 일주일 동안 책과 씨름합니다. 성격이 급하야 쇼파로 침실로 옮겨가며 보고 있습니다. 목사님 .... 구약, 중간사와 신약을 분리 출판하였으면 하는 욕심이 듭니다. 넘 감사하고 좋습니다 또한 훌률하십니다. 주님께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수고하셨습나다.

Jung Kim
내가 필요한 책을 출판해서 강의도 하시고 판매도 하시며 역작을 만드시니 축하드리고 부럽습니다. 태국 농사군들도 자기가 먹을 것은 농약도 안치고 제일 잘 만들더라구요. ㅎㅎㅎ

이춘수
귀한 책이네요, 목사님의 열정에 그저 고개가, 절로 머리가 대단하신 이영제목사님 항상 존경하고 있습니다.

양인석
컴퓨터선교회 이영제 목사님이 발간하신 바이블웨이를 한장한장 천천히 읽고 있는데~ 내용이 너무 좋네요 ^^ 적극 추천합니다 ^^

김청규
폐북 21세기와 책안목매에서 목사님의 글 보았습니다. 지금 저희교회에서 지도로 보는성경 이란 주제로 성경공부하는데 목사님께서 쓰신 책이 아주 귀하게 쓰일수 있을것 같네요. 책 신청했구요. 바로 입금하겠습니다. 목사님의 귀한 사역을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

강수경
드디어 캄보디아에도 왔습니다. 여러 목사님과 선교사님들이 탐내시더군요^^ 운송해주신 프놈펜 선린교회 이수진 집사님, 감사합니다~~

김동춘
목사님의 수고로움으로 많은 목회자들이 쉽게 성경에 다가가게 하셨습니다. 아무도 엄두도 못 낼일을.... 수고하셨습니다.

Sangseok Choi
이 책의 저자이신 이영제 목사님은 우리 가정을 파송한 주앙교회 담임목사님이시고 1986년 창립한 한국컴퓨터 선교회의 대표이신 분입니다.아이들까지 합쳐도 30명 안되는 경기도 산본의 한 작은 교회에서 늘 성경을 전체적으로 보고 한 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왜곡되지 않으며 바르게 가르치려 애쓰면서 늘 어떻게 하면 다른 사람들이 성경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객관적인 자료를 제공해줄 수 있을까를 고심해오던 것을 늘 옆에서 보아왔기 때문에 오늘 이 책을 받았을 때 나 또한 무척 감격스러웠고 목사님의 성경을 향한 열정에 다시 한번 깊히 감동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 책은 성경을 권별로 지도와 표로 요약을 하고 전체적으로 개관을 해놓았는데 200개가 넘는 지도를 직접 그리면서 역사적 지리적 고증을 해가면서 성경을 수십번 반복해서 읽어가며 요약을 하는 일이라 엄청난 시간을 쏟아붇는 작업이라 들었습니다. 산본의 추운 겨울 사무실에서 손발에 동상을 입어 가며 아침부터 저녁 늦은 시간까지 고시생같이 컴퓨터에 앉아 눈이 빠지도록 작업하시고 인디자인이란 인쇄편집 프로그램을 몸으로 부딪쳐가며 배우면서 직접 편집을 마치신 것을 보면서 목사님의 대단한 열정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Hyehyang Park
목사님... 탄자니아입니다...오늘 책 잘 받았습니다...역시 운송비가 하나도 아깝지 않은 책입니다.
눈팅만 하면서 이 책을 반드시 구입해야지 마음먹고 책 받으면 후기 꼭 올려야쥐...했죠...^^
이 책을 보신 몇몇 선교사님들 침을 질질 흘리시네요...조만간 주문 들어갈것 같아요...제가 이 책은 손 닦고 만지라고 했어요...

Myoung-gyoon Kim
KCM(Korea Computer Mission)의 이영제 목사가
그 동안의 노하우로 바이블의 빅데이터(Big Data)를 저술했다.
이제까지 약도들을 많이 그려서 내놨었음에도
그 약도들 만으로는 막히고 꼬이고 지워지고 끊어지고...
시간의 혼돈과 지역의 뒤섞임을 정리하였기에 성경에서 미처 들을 수 없었던 하나님의 일하심의 뜻을 뜨게질처럼 엮어내는 주께서 십자가 앞에서 벗김을 당한
통옷이 나누이지 않음같이 성경 한 권을 한 그림으로 보면서
그 시대의 그리고 그 장소의 스토리텔링의 다큐멘터리를 대하게 한다.

홍일권
기독교 역사상 성경연구에 획을 긋는 놀라운 책!!!
여기에 책 한 권을 소개한다.
한 사람이 이 책을 완성하다니...
평소에 알고 있던 이틀 전
이영제 목사님을 만나 뜻밖의 선물을 받았다.
그 만남 덕분에 본서를 소개하려는 것이 아니다.
내가 놀란 것은 책의 정교한 지도와 정교한 내용들의 가치 때문이다.
한 사람이 이런 책을 만들다니....
한국 기독교 역사상 이만한 책이 몇 권 있을까.
세계에 내어놓아도 손색이 없는 책이다.

Joanne Cho
사정이 있어 오늘에야 펼쳐 보았는데...왜 눈물이 핑 돌지요?? 목사님의 수고와 노력이 확 와 닿습니다..저자 싸인 받으러 이 무건 책 들고 나서야겠네요~~ 목사님 존경합니다!!

서은철
내 평생에 가장 귀한 선물을 받았다. 나의 절친 이영제 목사님께 저자 이신 바이불 웨이 책을 선물로 받았다. 참으로 이건 단순한 책이 아니라 보물 상자와 같다. 목회자라면 선교사라면 장로 및 중직자들은 반듯이 한권씩가지고 있어야할 필수중에 필수 지침서이다. 저는 이책을 받아 책을 여는 순간 부터 계속해서 눈을 뗄래야 뗄수가 없다. 하염없이 바이불 웨이 속으로 빨려 들어가고 있다. 내가 찾고 찾던 보물 상자를 발견 한것 같다. 저자 이며 절친 이영제 목사님께 무한히 감사 드린다.

김 학희
너무도 진한 감동과 감격으로 가슴이 벅차 오르는 큰 선물을 받고, 울보가 되었습니다. 여기 이곳 먼 땅 까지 보내져 온 이영제 목사님의 세계적 대작은 저로 하여금 주님께 더 가까이 가는 그분의 비밀의 길을 안내해 주실것입니다. 제가 존경하는 목사님께서 부족한 저를 너무도 크게 위로로 안아 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고, 이영제 목사님, 제 손에도 목사님 10여년의 가슴앓이가 도착 했답니다. 두분 존경하고 축복 합니다 .

김종욱
새벽 3시에 일어나,
이 영제목사님의 역작, 바이블웨이를 들여다 보고, 놀랍고 감동스러워 사진 몇장을 올립니다.
이 책은 단순히 성경지도와 소개의 차원을 넘어, 마인드맵과 백과사전식의 해설까지 제공합니다. 학계의 논의중인 부분은 가장 보수적이고 전통적으로 설명했고, 지도는 각 성경의 책별, 사건별로 분류해서 매우 상세하게 분석해 놓았습니다.
저는 다른 것보다, 구상단계에서부터, 자료수집, 편집, 출판까지, 단 한사람에 의해 작업이 이뤄졌다는데 놀랍기만 합니다. 이 귀한 자료가 우리 손에 주어졌으니,
이제 앞으로 많은 논의를 통해 개정을 해 나가길 기대합니다.
- 이 책의 가치는 직접 보고 만져보면 누구나 알 수 있을껍니다.

권상우
성경의 또하나의 독보적인 교과서!!! 오랜 컴퓨터사역과 부단한 연구결과로 빚어낸 독창적인 자료가가득한 이영제목사님만이 낼수있는 21세기 참으로 고마운 책입니다. 사역자라면 서재에 한권 꽂아두시면...

김돈수
파라과이 현지 시간 새벽 2시 30분 한국에서 오시는 목사님께서 방금 도착하셨습니다. 이곳까지 오시는 시간, 40여 시간 걸려 바이블웨이를 제게 전달해 주셨습니다. 한국에서 책을 구입 해 주신 목사님, 먼 곳까지 제 손에 전달 해 주신 또 다른 목사님, 저자이신 이영제목사님께 감사드리고 너무 기뻐 잠 안자고 소식 올립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남성룡
조금 전에 보물을 받았습니다.
금주에 여러 해만에 facebook를 열 수 있었습니다. 좋은 교제를 회복하고 있는 중에...KCM의 이영제 목사님의 해산의 고통을 통해 낳은(?) <바이블 웨이>를 받았습니다. 제 마음은 어린아이가 선물을 받는 듯한 그런 기쁨의 순간이었습니다. 하나님은 늘 필요를 채워주신다는 은혜를 경험하게 하셨습니다.
동역자들에게도 이런 은혜가 흘러가기를 기도해 봅니다.

김상규
이영제 목사님께서 오랜 시간에 걸쳐 완성하신 바이블 웨이를 보는 순간 깜짝 놀랐습니다. 책 크기도 크기이지만 내용면에서 너무나 엄청난 자료들을 보고서 하나님의 크신 은혜가 온 몸으로 전율의 느낌이 왔습니다.
이 책을 읽고 연구하고 성경 말씀과 대조하면서 중요한 자료로 활용할수가 있음을 확인하고 큰 감동을 받습니다.
이 책을 허락하신 하나님과 이영제 목사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박영주
"오늘 이 하루" 선물로 주어진 오늘 이 시간 속에서 감사함으로 보낼수 있으니 행복하네요.
특히 바이블 웨이와 함께하는 기쁨은 말로다 표현할 수없는 감흥이구요. 초판 일독이 끝났는데 2판이 도착했네요.
2판과 함께 선물로 주어지는 이 하루를 기쁨으로 살아야겠습니다.
근데 초판과 2판의 구별법을 아시나요? ㅎㅎㅎ

양인석
컴퓨터선교회 이영제 목사님이 발간하신
바이블웨이를 한장한장 천천히 읽고 있는데~
내용이 너무 좋네요 ^^ 적극 추천합니다 ^^

이충섭
바이블 웨이 2판이 왔습니다~
너무 행복합니다~

Do-Young Kang
오늘 바이블웨이를 택배로 받았습니다. 이건 무조건 구입해야 합니다! 주변에 강추합니다. 성경+지도+역사+상식+...+눈물+땀+피?+...
번역되어서 외국으로 수출되어야 합니다 ~~~


관련주소1 : http://kcm.kr/bibleway
프린트 메일보내기
관리자 모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