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처음으로 | 기사입력 | 리포터(선교기자) 가입 | KCM 홈
 
   특별호 12호 바이블 웨이 [05-08]
   제375호 [05-07]
   제374호 [10-30]
속보(긴급기도제목)
선교현장
 동북아시아
 동남아시아
 인도차이나
 서아시아
 CIS(중앙아시아)
 중동
 동유럽
 서유럽
 북아프리카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태평양
 북미
 중남미
 비거주, 순회
 외국인 근로자
선교소식
선교단체
푸른섬선교정보
AFMI
교계, 문화
오피니언
목회, 신학
청년, 대학생
기획, 특집
포토/동영상
해외한인교회
선교학자료
해외일반
한국일반
주앙교회
미션매거진을 만드는 사람들...
facebook 미션매거진 편집회의
섹션 선교현장 > 아프리카 등록일 2012-07-31
작성자 관리자 (admin)
남아프리카 소식을 국내에서 전합니다.
지은혜 선교사

남아프리카 공화국 고은, 대한 민국이네 소식을 전하는 지은혜 선교사입니다.

그동안 두루 평안 하셨어요? 동역자님들 모두 어떻게 지내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모두들 남아공에 초대해 짧게 한주라도 서로의 삶을 나누고, 은혜와 고통까지도 나누고 싶습니다. 언제 한 번 오시겠어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저희는 음솔로지 사랑의 교회(본부교회)가 성장하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쏟아 붇고 있습니다. 예배당을 건축한 후 교회 성도들이 맴버쉽 성경공부를 마치면 셀그룹으로 나뉘어 셀 모임을 주중에 한차례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청소년들도 꾸준히 성경공부를 통해 제자로 훈련되어지고 열심히 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또한 커뮤니티를 섬기기 위해 유치원을 시작했고 지금은 18명의 원아가 교육받고 있습니다.
마폴로 사랑의 교회는 올해 초 3곳의 기숙사로 거처를 옮기면서 자연히 흩어지는 교회(디아스포라)가 되었고, 그곳으로 이동한 리더들이 토요일 성경공부와 식사교제, 주일 아침 희망(hope villige)동네에서 함께 예배를 드린 뒤 자기들의 기숙사로 돌아가 자체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가족은 작년 10월에 헌당식을 마친 뒤 년말과 년초부터 쉼표 없이 사역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때로는 쉼이 절실히 필요한데, 선교지 현장이 한템포 쉴수 있는 여유를 부릴 수가 없었습니다. 4월부터 어린이집을 시작하여서 주중에도 쉼 없이 달려가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히 연락을 자주 못드리게 되어 늘 마음에 부담으로 남아있습니다.
고은이는 1학년이며 스스로 공부도 잘하고, 쌍둥이들도 잘 돌보는 의젓한 누나가 되었습니다. 쌍둥이들은 돌이 지나면서 부쩍 자라서, 15개월인데 뛰어다닙니다. 은혜 가운데 쌍둥이들이 잘 자라 주어서 감사합니다. 2개월에 남아공에 들어와 100일이 지난 뒤부터 교회에서 살다시피 하였었습니다. 저희 교회에 바람이 많이 부는데, 흙 먼지가 함께 불고, 어린 아이들이 쌍둥이들이 이쁘다고 만지다 보니.. 6개월쯤 쌍둥이들이 천식과 같이 밤에 숨을 잘 쉬지 못하고 기침을 하며 잠을 자지 못하여서 병원을 다녔었습니다.

그리고 음솔로지 도서관에는 6월 초에 청년 봉사자가 한국에서 와서 도서관을 맡아 봉사하고 있으며, 주중 3일(화, 수, 목)에서 4일(금까지)로 더 많은 시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음솔로지 어린이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올 해 초반기는 더 긴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하나님이 하실 것을 믿고 시작한 어린이집 일들이지만 지속적인 경제적 부담 속에 진행되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어린 유아들의 마음에 하나님 나라가 확장되어지도록, 미래의 그들의 삶이 풍성하도록 계속 진행해 나갈 것입니다.

저희의 사역이 확장됨에 따라 고은, 대한, 민국이는 하나님께 온전히 맡깁니다. 저희의 힘으로는 이 아이들을 키울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사역지의 필요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유치원과 도서관에 필요한 물품들이 많습니다. 7월 27일 남아공 단기 선교팀이 오게 되는데 남아공을 섬기고 싶은 분들은 목포 사랑의 교회로 물품들을 7월 20일까지 보내주시면 선교팀이 저희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물품들 :
유치원 :크레파스, 색연필, 연필, 가위, 풀, 펜티, 유치원 티셔츠,
일대일 원아 후원- 월3만원 1년동안(한 아이가 교육받고, 하루 두 끼(아침, 점심)의 식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도서관 : 리코더(피리), 핸드벨, 볼펜(청소년)

* 기타 보내 주시는 물품들은 부피가 크지 않으면 무게의 제한 없이 저희들이 받고 유익하게 쓸 수 있습니다.
* 자원하시는 분들 중 문의를 원하시면 070 - 8252 - 3650으로 연락 주세요.

기도제목
- 음솔로지 사랑의 교회에 어린이 집에 필요한 모든 교구들이 채워지게 하시고 어린이 집이 건축되어지게 하소서.
- 마푸토 사랑의 교회의 부흥과 교회 건축을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오.
- 7월 26일부터 8월 9일까지 단기선교팀 방문예정입니다. 성령의 기름부으심이 넘치는 사역이 되게 하소서.

◈ 파송교회: 목포 사랑의 교회
◈ 파송단체: 총회 세계선교회(GMS)
◈ 주 소: PO.Box 439 White River 1240, South Africa.

프린트 메일보내기
관리자 모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