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처음으로 | 기사입력 | 리포터(선교기자) 가입 | KCM 홈
 
   특별호 12호 바이블 웨이 [05-08]
   제375호 [05-07]
   제374호 [10-30]
속보(긴급기도제목)
선교현장
 동북아시아
 동남아시아
 인도차이나
 서아시아
 CIS(중앙아시아)
 중동
 동유럽
 서유럽
 북아프리카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태평양
 북미
 중남미
 비거주, 순회
 외국인 근로자
선교소식
선교단체
푸른섬선교정보
AFMI
교계, 문화
오피니언
목회, 신학
청년, 대학생
기획, 특집
포토/동영상
해외한인교회
선교학자료
해외일반
한국일반
주앙교회
미션매거진을 만드는 사람들...
facebook 미션매거진 편집회의
섹션 선교현장 > 중남미 등록일 2012-07-23
작성자 관리자 (admin)
브라질은 2014년 월드컵 2016 올림픽 준비로 한창입니다.
노시영 선교사

브라질은 2014년 월드컵과 2016 올림픽, 이 두 행사로 한국 기업들 특히 건설 장비 회사들 이를테면 현대 효성 두산 등들이 여러 주에 흩어져 공장을 건설하고 있습니다. 9월부터는 삐라시까바라는 도시에서 현대 자동차가 1년에 15만대가 생산이 됩니다. 그런 반면에 세상이 다 그렇겠지만 브라질도 범죄가 더욱 기승을 부려서 심각합니다.

가장 큰 문제는 남미에서 재배되는 거의 모든 마약이 브라질국토를 통해 세계로 밀수입됩니다. 참으로 사회는 경제부흥 . 교육제도 등으로 나아 질 수가 없습니다 90년도 지금을 비교하면 살인. 강도 . 마약 성적 타락의 급증이 심각합니다. 저희가 브라질에 도착했을 때 G.L.B.T.( 동성연애자 그룹) 퍼레이드가 상파울로 가장 중심거리에서 매해 열리는데 올해는 엄청난 수가 군집을 했습니다. 다 아는 정치인 사압가 유명한 인사들도 많습니다. 왜 이렇게 세상이 점점 소돔 고모라 같이 변해 가는지 주님 맞을 준비를 잘 할 때입니다.


기도제목

1. 한국에서 치료 : 저희 부부는 올해 가장 긴 안식년을 8개월 한국에서 보내고 잇습니다. 김향실 선교사는 무릎관절 . 장단지 혹 제거 수술을 6월 13일 하고 3주를 병원에 있다가 7월2일 퇴원을 했습니다 현재 아직 휠체어를 사용합니다. 연골이 너무 많이 닳아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의사의 진단은 아직 인공 연골을 넣기에는 나이가 적다고 합니다.
노시영 선교사는 작년 6월 1일 호흡곤난으로 심장 치료를 받고 한국에 와서 재검사 등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7월 24일 고려대 구로병원에서 심장 조형술 검사를 합니다.

2. 선교사 가정 : 노덕영 선교사 가정은 영주권 신청을 하고 기다립니다.
현지교회들을 섬기며 언어를 계속 공부하고 있습니다.
홍기원 선교사 가정은 이제 현지에 도착한지 8개월이 됩니다.
12월 초에 언어학교를 마치게 됩니다 하나님께서 어디로 인도 하실 지 기도하고 있습니다. 현재 생각하는 곳은 브라질 북동쪽 세아라 주 내륙을 위해 준비합니다.

3. 자녀들 상황: 노현진은 상파울로 연방의과대학을 졸업하고 3년 이비인후과 전문의 과정을 하고 있습니다.
노현철: 마켄지대학을 공부하다가 국립대학을 위해 재도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노명수: 노덕영선교사 장남(5세)- 현재 유치원을 다닙니다 내년에 초등학교를 입학합니다.
노명환( 4세)- 현재 시립 유치원에 다닙니다.
노수진( 2세)- 건강하게 자라고 있습니다(브라질 출생).

홍찬양(홍기원선교사 장녀): 현재 노명수와 함께 시립 유치원을 다닙니다.
홍성찬(4세)- 현재 시립유치원에 다닙니다.
홍영찬( 3세)- 함께 시립 유치원에 다닙니다.

노시영 김향실 선교사 nohsiyoung@hanmail.net
프린트 메일보내기
관리자 모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