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처음으로 | 기사입력 | 리포터(선교기자) 가입 | KCM 홈
 
   특별호 12호 바이블 웨이 [05-08]
   제375호 [05-07]
   제374호 [10-30]
속보(긴급기도제목)
선교현장
 동북아시아
 동남아시아
 인도차이나
 서아시아
 CIS(중앙아시아)
 중동
 동유럽
 서유럽
 북아프리카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태평양
 북미
 중남미
 비거주, 순회
 외국인 근로자
선교소식
선교단체
푸른섬선교정보
AFMI
교계, 문화
오피니언
목회, 신학
청년, 대학생
기획, 특집
포토/동영상
해외한인교회
선교학자료
해외일반
한국일반
주앙교회
미션매거진을 만드는 사람들...
facebook 미션매거진 편집회의
섹션 선교현장 > 동남아시아 등록일 2011-07-18
작성자 관리자 (admin)
유행가를 부르며 전도하는 한국 대학생들
필리핀국 케죤시에서


지난 7월8일은 저희 예배당 코앞에 위치한 라몬 막사이사이 고등학교 교정에서 음악공연 하는 날이다. 저희는 이날 비가 내리지 않도록 기도했으며 또한 영혼추가 풍성하게 이루어지도록 기도 하였다.또한 사단의 역사로 방해가 없도록 계속 기도 하였다.

약 7600 명의 남녀 학생들이 오전, 오후 그리고 저녁 반까지 수업하는 이 학교 교장님은 우리에게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까지 사용허가를 해 주셨다.

드디어 오전10시 L. A. C. C. C 한국인 찬 양단 ( 남녀 아홉 명)이 도착하여 준비를 하였다.
오전 11시30 분 교장님의 소개로 나는 따가록으로 인사를 하고 곧 찬 양 팀은 드럼,키타,LCD 푸로잭트를 사용하여 유행가를 부르기 시작 하였다. 학생들은 흥분되었고 박수가 터져 나왔다. 같이 뛰면서 함께 노래하는 순간이 왔다. 그리고 크리스천 교사 한분의 구원 간증이 주어졌다. 곧 이어 단장 Peter 형제의 설교가 진행되었다.
오전 반 약 이천 명의 질서가 유지 되었고 주위에는 질서유지반의 감시가 있었다.

오후 12시30 분 경 모두가 고개 숙여 기도하는 순간이 왔고 저희 교회에서 준비한 따가록 전도지 2000매 영어 전도지 1000 매를 각자들에게 전달하였고 성경통신학교 원서가 100매 기록 되었다.

다시 오후반이 들어왔다. 다시 음악공연은 시작되었고 복도에 있는 학생들 까지 음악에 동조 되었다. 오후2시에야 다시 주님 영접기도를 드렸다.
아날 모두 4000 여명 학생들이 집회에 참석하였고 최소한 350 명이주님을 영접 하는 기도를 드렸다.

이 행사에 이 학교 교사로 봉직하는 Katriz 목사의 협조가 있었고 맹일진 한국 대학생대표 선교사의 인솔이 있었다. 사희는 저희 교회 June Bertos 전도자가 진행하였다

결실을 주신 우리 하나님,,
모든 영광을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에게 바칩니다.

Logos Bible Baptist Church, Quezon City
김원배 선교사


프린트 메일보내기
관리자 모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