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처음으로 | 기사입력 | 리포터(선교기자) 가입 | KCM 홈
 
   특별호 12호 바이블 웨이 [05-08]
   제375호 [05-07]
   제374호 [10-30]
속보(긴급기도제목)
선교현장
 동북아시아
 동남아시아
 인도차이나
 서아시아
 CIS(중앙아시아)
 중동
 동유럽
 서유럽
 북아프리카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태평양
 북미
 중남미
 비거주, 순회
 외국인 근로자
선교소식
선교단체
푸른섬선교정보
AFMI
교계, 문화
오피니언
목회, 신학
청년, 대학생
기획, 특집
포토/동영상
해외한인교회
선교학자료
해외일반
한국일반
주앙교회
미션매거진을 만드는 사람들...
facebook 미션매거진 편집회의
섹션 선교현장 > 동북아시아 등록일 2011-03-21
작성자 관리자 (admin)
일본은 지금, 역사상 최고의 어려움을 짊어지고 있습니다.
김순옥 선교사
[ 하나님은 사랑이심이라 ] --요일 4:8하--

할렐루야 !
주안에서 일본을 위해 기도와 사랑을 아끼지 않으시는 일본 선교 동역자님들께 깊은 감사를 보냅니다. 이미, 여러분들이 아시다시피, 일본은 지금, 아마도 역사상 최고의 어려움을 짊어지고 있습니다.
제가 사역하는 후코오카는 일본의 남쪽 밑에 위치하여, 다행히 금번에는 직접 피해는 없으나, 지금 일본은 지난 11일의 대지진과 쓰나미, 방사선의 유출 등으로 온통 쑥밭이 된듯합니다.
24시간 테레비 방송을 통해 전해지는 소식은 점점 위기감을 더해가고 있습니다. 시시로 최신 뉴스라고 방영되고 있는 여러 가지 상황들이 마치, 꿈과 같은 속보들로 현실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아직도 피해 상황을 파악하지 못하는 고립지역과, 상상을 초월한 쓰나미의 위력 앞에, 무력하기만 한 인간의 한계를, , 선진국이라 자부하였던 일본이 어디로 가 버렸는지 ? 믿기지 않는 풍경들이 연일 보도되고 있는 가운데 많은 도움과 기도를 요청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 가운데 원자력 발전소의 위기는 점점 더 악화 되여, 방사선의 유출로 일본 전역이 공포가운데 휩싸이고 있는 가운데, 동경 북쪽에 계시는 선교사님들의 가족들이 긴급으로 한국으로 대피하는 가운데, 저희 총회 선교부 에서는 일본 지역을 위기상황으로 관리하는 중, 긴급하다고 판단하는 경우에 귀국하라는 지시가 있습니다.
대지진으로 발생한 곳에 대피한 30만에 달하는 피해자들의 식량, 생활,의료품, 난방, 가솔린 등의 공급, 도로 확보 등과 함께 한편으로, 전기 공급을 고려해서 [계획 정전]을 실시함으로 인해 발생되는 물품의 고갈, 공장 스톱, 교통기관의 마비 등, 여러 가지로 동경을 비롯한 그 위(북쪽)의 지역의 일상생활이 마비되고 있습니다.
평소의 일상생활의 고마움을 뼈저리게 느끼게 하는 상황들이 일본 열도를 덥고 있는 이 모든 일 가운데, 지금도 여전히 살아서 능력으로 역사하시는 우리의 하나님 아버지께서 이 모든 일을 합력하여 선을 이루게 하실 것을 믿는 믿음으로 주님의 긍휼하심과 도우심, 축복하심을 기도할 수 있음을 감사 드립니다.
전세계의 기도가 지금 일본을 향하여 초점을 맞추고 집중 기도하게 하여, 이 일본 위에 24시간 은혜의 소나기가 뿌려져서, 오히려 이 고난을 축복의 통로로 사용 하심을 기대하며 감사 드립니다.
여러분의 중보기도의 위력을 기대하며, 함께 두 손 모아 아버지 손에 온전히 맡기고, 쉬지 말고 기도하라 하심을 감사 드립니다.

ㅇ선교 계획 :
- 한국어 교실의 야간(2째 4째 수요일 밤)을 원하는 학생들이 있어서 학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4월에는 2차례의 무료 체험교실을 실시하고, 5월부터 정식으로 실시할 예정입니다.
- 그 동안 화요일의 한국어 교실에 참여하고 있는, 고바샤시 도모코상과 5월부터는 성경공부를 할 예정입니다.
- 현재 화요일의 한국어 교실의 학생들이 4월에는, 2명이 개별적으로 한국을 방문하는 등, 그 외의 4명은 저와 함께 서울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ㅇ 기도 제목 :
- 이 일본의 모든 필요를 채워주시고, 하나님의 형상을 닮은 생명들을 지켜 주시여, 오히려 이 기회로 일본이 부흥하는 역사가 일어나도록
주님의 긍휼과 보호하심과 축복하심을 위해 기도를 부탁합니다.
-고바야시 도모코상과의 성경공부를 통해서, 예수님을 만나고 구원받도록 성령님의 함께하심을 위해 기도를 부탁합니다.
-한국어 교실(화,수)을 통해서 하나님을 만나, 구원의 길로 인도하심을 위해 기도를 부탁합니다.
-저의 영과 육의 건강과 성령님의 기름 부으심으로 열매가 풍성하도록 기도를 부탁합니다.
-예배처소를 허락하셔서, 말씀과 기도로 성장하여 선교의 등대가 되도록 기도를 부탁합니다.

다시 한번 여러분이 함께, 안타깝게 이 일본의 회복과 부흥을 위해 기도해 주심을 감사 드리며, 여러분의 가정과 모든 일들과, 이 일본과 지구촌 위에 주님의 은총을 간구 드립니다.

일본, 김순옥 선교사
프린트 메일보내기
관리자 모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