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처음으로 | 기사입력 | 리포터(선교기자) 가입 | KCM 홈
 
   특별호 12호 바이블 웨이 [05-08]
   제375호 [05-07]
   제374호 [10-30]
속보(긴급기도제목)
선교현장
 동북아시아
 동남아시아
 인도차이나
 서아시아
 CIS(중앙아시아)
 중동
 동유럽
 서유럽
 북아프리카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태평양
 북미
 중남미
 비거주, 순회
 외국인 근로자
선교소식
선교단체
푸른섬선교정보
AFMI
교계, 문화
오피니언
목회, 신학
청년, 대학생
기획, 특집
포토/동영상
해외한인교회
선교학자료
해외일반
한국일반
주앙교회
미션매거진을 만드는 사람들...
facebook 미션매거진 편집회의
섹션 선교현장 > 서유럽 등록일 2011-03-09
작성자 관리자 (admin)
영국 버밍험 WEC선교회 팀을 위해 충전중
이우진 선교사 2011년 첫 번째 기도 편지
2011년 첫 번째 기도 편지를 안산에서 보냅니다. 시간이 많이 흘렀네요. 잠시 뒤면 봄이 완전히 찾아오는 시기입니다. 저희 가정은 안산에서 한번 더 이사를 하여 교회 근처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에 교회에서 20주년 기념 부흥회로 은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 금요일은 둘
째 평안이의 출산예정일 입니다. 잠시 저희 가정의 이야기와 기도의 내용을 나누고자 합니다.

가정 소식
조이가 벌써 지난 3월2일 선부 초등학교에 입학 하였습니다. 그리고 방과 후 저와 아내가 섬기고 있는 산정현 교회 비전스쿨에 다니고 있습니다. 이제는 많이 자라 저희 가정의 귀엽고 활기찬 딸로 한 몫하고 있습니다. 아내는 막달이라 배가 많이 나왔지요. 그래도 지난달 25일까지 비전스쿨 선생님으로 바쁘게 지내고 지금은 출산 준비 중 입니다. 바쁘고 힘도 들었겠지만 막달임에도 불구하고 건강하고 활기가 있어 오히려 감사하고 있습니다. 저는 새벽 기도의 은혜를 맛보며, 산정현 교회 비전스쿨 선생님으로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한 가정의 가장으로 둘째에 대한 기대와 초등학생이 된 딸의 모습을 보면 느낌이 새롭습니다.


산정현 교회 비전스쿨
저와 아내가 섬기고 있는 비전스쿨입니다. 작년10월에 문을 열었는데 아이들이 60명이 넘어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합니다. 아이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면서 처음엔 알파벳을 외워 쓰기 어려워했는데, 이제는 제법 영어를 스스로 공부해가는 모습을 보니 대견합니다. 이 비전스쿨은 영어, 수학, 독서, 영재 교육 ,영어예배 등으로 아이들의 실력, 인성, 영성을 자라게 하는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다음 세대를 준비하는 중요한 사역임을 실감하며 많은 것을 배우고 경험하고 있습니다.

선교지 소식
영국 버밍험에 있는 정명선 선교사님이 안식년으로 한국에 오셨는데 안산 지역에 있는 선교관에 머무시는 덕분으로 많은 교제를 나눌 수 있어 많은 유익과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 가정은 내년에 영국 버밍험에 있는 WEC 선교회 팀에 합류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 밟아야 할 절차가 몇 가지 있지만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믿고 그 땅을 향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영국 버밍험 WEC선교회 팀 (Neighbours Worldwide Team)은 버밍햄에 있는 아시아 소수 민족(인도, 파키스탄) 이민자들을 대상으로 선교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놀이방, 영어 교실, 축호 전도를 하며 무슬림들에게 복음의 씨앗을 뿌리고 있습니다.

영국과 유럽은 과거 기독교의 대표적 영향력 국가와 대륙이었지만 현재 가장 복음율이 취약한 지역 중 하나로 되어있습니다. 현실은 복음의 불모지가 되어있음에도 불구하고 한국 교회와 기독교인들 안에 이에 대한 인식이 미약합니다. 또한 무슬림 이민자들이 늘어나고 있고 그들의 세력 확장으로 교회가 있던 곳에 모스크가 생겨나는 현상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많은 기도와 복음을 전할 선교사들이 절실하게 필요한 지역 입니다..

저희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관심 가져주시는 여러분의 사랑에 깊이 감사드리며 함께 주 안에서 든든히 서가는 아름다운 동역이 계속되기를 소원합니다.

기도 제목
1. 가정이 건강하고 화목하며, 영적 풍성함이 있도록. (둘째 출산) 가족 구원(부모님, 동생 가정)을 위해.

2. 성령 충만하여 섬기고 있는 산정현 교회와 비전스쿨에 맡겨진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3. 내년에 선교지에 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무슬림들에게 복음을 전할 선교사로서 잘 준비되어지고, 파송교회, 기도 후원, 물질 후원 등이 잘 준비 되어질 수 있도록.

4. 영국과 유럽땅의 복음화를 위해.

관심과 사랑에 감사합니다~
평안하세요.
이메일: woojin72love@hanmail.net / co801jk@hotmail.com

이우진 선교사



프린트 메일보내기
관리자 모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