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처음으로 | 기사입력 | 리포터(선교기자) 가입 | KCM 홈
 
   특별호 12호 바이블 웨이 [05-08]
   제375호 [05-07]
   제374호 [10-30]
속보(긴급기도제목)
선교현장
선교소식
선교단체
 KRIM(e-파발마)
 한기총(CCK)
 KWMA
 KCM
 CCC
 GMS
 바울선교회
 외교부
푸른섬선교정보
AFMI
교계, 문화
오피니언
목회, 신학
청년, 대학생
기획, 특집
포토/동영상
해외한인교회
선교학자료
해외일반
한국일반
주앙교회
미션매거진을 만드는 사람들...
facebook 미션매거진 편집회의
섹션 선교단체 > 등록일 2011-03-05
작성자 관리자 (admin)
일본복음선교회 제4대 대표 취임 및 총무임명

일본복음선교회(Japan Evangelical Mission) 제4대 대표에 계산중앙교회 원로목사 최세웅 감독이 취임했다.

신임대표 최세웅 감독은 “인생의 마지막에서 내가 꼭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다 마치고 돌아갈 수 있기를 간구하였는데, 이제 하나님의 계획하심과 뜻에 따라 일본복음선교회의 대표로 취임하게 됐다”며 “45년 동안 전도에 힘써왔던 것처럼 일본복음선교회를 통해 일본 땅에 전도의 부흥이 일어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예배 설교를 맡은 김종훈 감독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에 사명이 담겨있고, 예수님의 사명은 영혼구원이다. 이름값을 잘 감당하라고 하나님께서 대표로 세우신 것이니 선교회의 이름처럼 복음을 통해 영혼구원의 사명을 잘 감당해 달라”고 당부했으며, 세계희년협의회 공동대표 및 미국 시카고 한인교회협의회 회장을 역임한 박이섭 목사와 NTM 선교회 한국대표 윤규석 목사, 그리고 일본민족복음화운동 부총재 데츠카 마사아키 목사가 축사를 통해 일본의 복음화를 위해 힘써달라고 격려했다.


그리고 신임대표 취임에 맞춰 제4대 총무로 윤성혜 선교사가 임명되었다. 윤성혜 선교사는 JEM에서 14년간 일본선교를 담당해 왔으며, 일본 현지에서 선교사로 7년 동안 사역하다 이번에 본부 총무로 임명 받고 국내로 들어오게 되었다.

1991년 설립된 일본복음선교회(JEM)는 일본선교훈련을 통해 선교사를 파송하고 교회 개척과 현지교회 협력 등 일본복음화를 위해 앞장서 온 초교파 전문 선교단체로서, 오는 3월 21일부터 6월 7일까지 제16기 국내 일본선교훈련(MJTCⅠ)을 실시한다. 훈련 대상은 일본선교 관심자 및 헌신자로 평신도와 목회자 등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국내외 선교전략가 및 일본선교 전문가 20여 명이 강사로 나선다. (문의:02-3473-1772, 1783)






프린트 메일보내기
관리자 모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