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처음으로 | 기사입력 | 리포터(선교기자) 가입 | KCM 홈
 
   특별호 12호 바이블 웨이 [05-08]
   제375호 [05-07]
   제374호 [10-30]
속보(긴급기도제목)
선교현장
 동북아시아
 동남아시아
 인도차이나
 서아시아
 CIS(중앙아시아)
 중동
 동유럽
 서유럽
 북아프리카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태평양
 북미
 중남미
 비거주, 순회
 외국인 근로자
선교소식
선교단체
푸른섬선교정보
AFMI
교계, 문화
오피니언
목회, 신학
청년, 대학생
기획, 특집
포토/동영상
해외한인교회
선교학자료
해외일반
한국일반
주앙교회
미션매거진을 만드는 사람들...
facebook 미션매거진 편집회의
섹션 선교현장 > 중동 등록일 2010-12-20
작성자 관리자 (admin)
기쁨의 성탄, 예루살렘 소식
왕윤성 드림
사랑하고 존경하는 동역자님께!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기쁜 성탄을 맞이하여, 평화의 왕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이 온 누리에 가득하기를 소망합니다. 올 한해 마음과 정성을 다해 보내주신 사랑과 섬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가오는 2011년에는 우리들의 조국 한국의 안보국방이 강성하고, 주님의 교회, 성도마다 예수 그리스도 복음의 능력으로 변화되기를 소원합니다. 사랑합니다! ”

다사다난했던 2010년도 얼마남지 않은12월을 보내고 있습니다. G20정상회의 의장국으로 우뚝 선 한국, 북한의 천안함과 연평도 공격으로 인하여 가장 민감한 시기를 보내고 있기에 조국을 위한 간절한 기도를 올리게 됩니다. 지금 이스라엘은 이른비와 광야에서 불어오는 바람으로 아침, 저녁으로 춥기도 합니다. 그럼 최근에 있었던 이스라엘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용서

지난 12월5일 [용서]라는 다큐멘터리 영화가 개봉되면서 이스라엘&팔레스타인에 대해 크리스천들이 관심을 갖는 기회가 되고 있습니다.
작년 이맘 때 [회복]이란 다큐멘터리로 이스라엘 땅에서 핍박받는 메시야닉쥬에 초첨이 맞춰졌다면, 이번 [용서]라는 다큐멘터리는 예수님께서 태어나신 베들레헴과 팔레스타인 땅에서 먼 조상 때부터 초대교회 성도의 신앙을 물려받아 크리스천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이스라엘에게 땅과 주권을 빼앗긴 채 하루하루 힘든 삶을 살아가는 이들의 삶과 신앙에 대한 이야기.......
이 영화를 통해 한국교회와 성도들이 이스라엘 & 팔레스타인을 바로 이해하고 이곳 선교를 위해 올바른 중보기도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 갈멜산 대형 산불 발생

엘리야의 영성이 살아숨쉬는 하이파(Haifa) 인근 갈멜산에서 지난 12월2일(목) 오전 산불이 발생하여, 산 전체 40% 이상의 숲을 불태우며 큰 피해를 줬고, 이 산불로 인해 총 42명이 사망하는 등 이스라엘 사상 최악의 산불로 기록됐습니다.
이에 이스라엘 정부는 푸르른 갈멜산을 다시 회복하기 위해 나무심기를 추진 중에 있습니다. 전체 150만-200만 그루의 나루를 심어야 하는데, 한 그루에 1달러의 비용이 들어갑니다. 이에 이스라엘&팔레스타인 한인 선교사회는 나무심기를 통해 고통당한 이스라엘을 위해 작은 사랑을 실천하기로 했습니다.

▷이스라엘 친구 이야기
하나님께서 저희 가정에게 좋은 이스라엘 친구인 단과 율리아를 허락해주셨습니다. 이들은 히브리대에서 공부하고 있는데, 저희들이 한국어를 가르쳐주는 대신에 히브리어를 배우고 있습니다. 일주일에 두 번 정도 만나 교제를 하고 있습니다. 12월 교회에서 있을 성탄절 행사에 초대하였는데, 흔쾌히 승낙을 해주었습니다. 이들은 한국으로 유학을 갈 생각을 하고 있는데, 이들이 이스라엘을 위한 영적 일꾼으로 쓰임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은송이와 친구 마야가 함께 호떡을…>

▷가족 이야기
얼마 전 성한이와 은송이가 다니는 초등학교에서 학부모 면담이 있었습니다. 현지학교에서 다니기에 1년 전에는 히브리어 시험을 보면 문제를 푸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올해 중간고사를 본 후, 선생님과의 면담에서 성한이와 은송이에 대하여 연신 칭찬을 아끼지 아니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저희에게 자녀에 대해 걱정하지 말라는 메시지로 받아들였습니다.
저와 아내는 히브리어 언어를 계속 배우며 소통의 통로를 만들기 위해 기쁨으로 감당하고 있습니다. 아내는 내년 1월이면 공식적인 히브리어 6단계를 끝나게 됩니다. 기본적인 언어과정을 마쳐갈 수 있도록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2011년 1월에는 학생비자를 받기위해 신청하려 합니다. 특별히 비자를 위해서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스라엘을 꿈꾸는 가정>
▷ 기도제목
1.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이스라엘에 참된 평화가 임하며 교회들이 더 부흥하도록.
2.이스라엘 갈멜산 나무심기를 통해 푸르른 산이 회복될 수 있도록.
3.내년 2월에 비자를 잘 받을 수 있도록.
4.히브리어에 진보를 허락하시도록.
5.성한, 은송이가 영,육간에 강건하도록.

2010년 12월
왕윤성,박춘하(성한,은송) 올림
▷연락처 : 왕윤성(328king@hanmail.net)

프린트 메일보내기
관리자 모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