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처음으로 | 기사입력 | 리포터(선교기자) 가입 | KCM 홈
 
   특별호 12호 바이블 웨이 [05-08]
   제375호 [05-07]
   제374호 [10-30]
속보(긴급기도제목)
선교현장
 동북아시아
 동남아시아
 인도차이나
 서아시아
 CIS(중앙아시아)
 중동
 동유럽
 서유럽
 북아프리카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태평양
 북미
 중남미
 비거주, 순회
 외국인 근로자
선교소식
선교단체
푸른섬선교정보
AFMI
교계, 문화
오피니언
목회, 신학
청년, 대학생
기획, 특집
포토/동영상
해외한인교회
선교학자료
해외일반
한국일반
주앙교회
미션매거진을 만드는 사람들...
facebook 미션매거진 편집회의
섹션 선교현장 > 서유럽 등록일 2010-07-15
작성자 관리자 (admin)
하나님의 사랑을 모든 언어로...
영국, 갈비탕유케이 2010년도 2분기 사역보고
2010년도 2분기 사역보고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주일날 한인교회(런던 꿈이 있는 교회 선교주일, 코벤트리한인교회, 목양교회의 이전 및 창립 2주년, 레인즈팍크 한인교회 단기선교 파송식)에 예배에 동참하여 때론 설교와 함께 위클리프 매거진과 저희 책자 “난곳방언” 배포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영국에 잠깐 방문한 같은 GBT소속 선교사들과 교제도 나누고 함께 영국 내 한인교회(버밍엄, 옥스퍼드, 맨처스터 지역)에 방문하여 선교수련회 인도나 사역 나눔을 가졌습니다. 특별히 한국전 60주년 재영 한국참전용사 초청 예배(런던)에 참석하여 사랑의 빚에 고마움을 전하며 서로 격려하며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희는 센터 매주 화요 예배 참석과 기도회도 같이 가지며 남은 종족에 대한 거룩한 부담감인 비전2025(남은 2251개의 미전도 종족언어로 최소한 2025년까지 성경번역이 시작하자는 결의 목표) 기도회와 옥스퍼드지역 중보기도회 참석하여 낙타 무릎이 되어 봅니다.

지난 4월 24일(토)에는 옥스퍼드한인교회, 레딩한인교회 축구부와 위클리프멤버와의 친선경기를 추진하여 이곳 센터 축구장(규모는 작음)에서 친선축구시합과 저희 집에서 바베큐 음식 나눔으로 귀한 교제를 나눴습니다.

지난 4월 26-29일에는 독일 프랑크푸르트 근교에서 열린 유럽목회자/선교사수련회에 참석하여 섬기면서 소구룹과 모임에 성경번역사역을 간단하게 나마 소개하였습니다.

지난 5월2-3일에는 가까이에 있는 WEC 선교센터에서 열린 Praying for the nations 참석에 한인선교사들과 함께 예배하는 시간을 가지며 다시금 유럽 땅에 그리고 열방 속에 하나님 나라의 회복과 부흥을 위하여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난 6월 5일에 런던선교합창단 초청 음악회 참석과 9일에는 영국 위클리프와 선교연극단 솔트마임이 주관한 드라마 (From Eden to Eternity)를 영국성공회 교회에서 관람하였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6월 12일(토) 월드컵 한국과 그리스의 첫 경기가 있던 날, 런던 한인타운 소재, 레인즈팍크한인교회(박종도목사)의 전도선교부(부장 안규정집사)에서 불고기를 비롯한 풍성한 한국음식과 침술, 마사지 등을 위클리프 사역자들에게 제공하여 약 100여명 참석한 가운데 영국 위클리프 대표 에디의 환영인사 및 감사표시를 하고 맛있는 식사를 겸한 즐거운 축구도 관람하는 등 한류 문화적 섬김으로 선교사역의 동반자로써 서로 격려하고 협력과 교제를 나눔으로써 우의를 다졌습니다.


계속적으로 한인교회 목회자와 동 유럽선교사들 및 CCC소속 선교사와 일반 성도들을 위클리프 센터에 초청 성경번역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센터 내 인턴 과정 외국멤버들에게 저녁 한국음식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와 전혜숙선교사는 지난 6월에 동네 하이 웨이컴병원에서 피 및 간 기능 검사와 정기 점검을 하였습니다.

아들 예찬이도 대학 1학년을 주의 은혜로 잘 마치고 기숙사생활도 마치고 이곳 센터 숙소로 왔습니다. 지난 6월 27-7월 1일까지 거리 전도와 음식 나눔의 평화나눔공동체 여름단기 프로그램 참석하였습니다. 7월 유학생선교대회에도 참석하게 됩니다. 오는 9월에 2학년 학기에 시작되기 전에 친구들과 같이 학교 근처에 집을 구하려고 합니다.


감사와 간구 제목들…

- 현재도 진행되는 하나님의 말씀 번역사역에 감사하고, 비전 2015 목표 완수에 수고하는 모든 번역 사역자들의 안전 사역과 중보하고 후원하는 교회의 더욱 풍성함과 모든 후원자들의 성령충만과 기름부음이 있도록.

- 한인선교동원사역을 위해 일할 수 있음에 감사하며, 매 주일 여러 한인교회 방문 시 안전운전과 늘 영육간에 건강함과 안주하지 말고 말씀과 기도에도 늘 가까이 하고 성경번역 사역을 잘 나누고, 영국 내에 GBT UK 동역 후원회가 속히 생기도록.

- 센터에서 잘 지냄에 감사하며 영국 위클리프와 행정적으로 잘 협력하며 나누도록.

- 전혜숙의 건강하고 가족 돌봄에 감사하고, 대장 수술 부위 유착 물고임이 주님의 치료의 광선으로 회복과 갱년기 극복 유산소 운동과 중보기도생활을 위하여.

- 예찬이가 1학년을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에서도 잘 마침에 감사, 기숙사 생활로 영양이 많이 저하되어 면역성이 약한 가운데 있지만, 유학생선교대회참석 등으로 더욱 영적으로도, 인격적으로 성장 바라고 같은 과 친구들과 학교근처에 집을 잘 구할 수 있도록.

- 모친(김판순)의 육신의 건강(귀난청)과 믿음생활과 국내에서 돌보고 있는 여동생(서정옥집사)의 가정의 영적 회복과 성수 주일을 지키는 직장을 다시 구할 수 있도록.

CHEONGIL SEO
갈비탕유케이 | himsuh@paran.com
하나님의 사랑을 모든 언어로... Mr Seo, Cheong-il THE WYCLIFFE CENTRE HORSLEYS GREEN, HIGH WYCOMBE, BUCKINGHAMSHIRE HP14 3XL UK
프린트 메일보내기
관리자 모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