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처음으로 | 기사입력 | 리포터(선교기자) 가입 | KCM 홈
 
   특별호 12호 바이블 웨이 [05-08]
   제375호 [05-07]
   제374호 [10-30]
속보(긴급기도제목)
선교현장
 동북아시아
 동남아시아
 인도차이나
 서아시아
 CIS(중앙아시아)
 중동
 동유럽
 서유럽
 북아프리카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태평양
 북미
 중남미
 비거주, 순회
 외국인 근로자
선교소식
선교단체
푸른섬선교정보
AFMI
교계, 문화
오피니언
목회, 신학
청년, 대학생
기획, 특집
포토/동영상
해외한인교회
선교학자료
해외일반
한국일반
주앙교회
미션매거진을 만드는 사람들...
facebook 미션매거진 편집회의
섹션 선교현장 > 아프리카 등록일 2007-02-19
작성자 관리자 (admin)
남아공 양승록 이정미선교사의 2월 선교이야기
올 한해도 말씀과 함께 힘차게 열어주신 우리 주님께 감사를 드리며, 변치 않는 사랑으로 저희 가정과 선교지를 위해 두 손을 높게 드신 목사님과 교회에 감사드리며 문안드립니다.


Ⅰ. 스포츠 전도사역 세미나에 참석하고 나서.

지난 1월 중순에는 즐기지 않던 비행기 여행을 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케이프타운에서 진행된 스포츠전도사역(SOM)에 참석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스포츠를 통해 불신자에게 접근하는 전도의 한 방법을 소개하는 세미나였고, 미국에서 온 강사들이 1박 2일에 걸쳐 수고를 하였습니다.

그동안 운영하던 청년축구팀으로 인해 상처를 받고, 난관에 봉착했던 저에게 새로운 활력과 아이디어를 주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여기서 잠깐! 상처와 난관이란? 90% 이상의 불신자로 구성된 팀원이 10% 크리스챤에게 악영향을 미치기 시작했고, 타 팀과 게임을 할 때는 주술적인 의식을 비밀리에 행하고, 게임을 관전하는 관중들은 맥주와 함께 관전함- 통제 불능.

현재 중학생이하 어린이들로 구성된 팀만 운영 중인데 청년축구팀도 다시 창단을 할 계획이며, 세미나의 내용처럼 불신자 전도에 초점을 두어 진행할 예정입니다.

지혜로운 진행과 귀한 협력자(코치)를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Ⅱ. 환상적인 여름 성경학교

올 여름성경학교는 우리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것을 경험하며 보게 하는 환상적인 시간이었습니다. 프레토리야에서 사역하시는 김영석선교사(어린이 전도협회) 부부를 강사로 모시고 진행된 성경학교를 통해 전도에 대해 배우고 경험하는 시간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새 친구들이 등록한 것도 기쁜 일이었고, 기존 어린이들이 방학을 마치고 생명력 있는 말씀과 함께 새 학기를 시작한 것도 기쁜 일이었습니다.

또 감사한 것은 성경학교때 참석했던 거의 모든 어린이들이 한 달이 지난 지금도 교회에 계속 출석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저들이 예수를 통해 비전을 보고, 삶의 의미를 찾고, 예수로 말미암아 승리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Ⅲ. 기타 단신들

- 2월 19일부터 기야니 Gospel Pilots Church의 건축이 시작됩니다. 오고가는 길과 건축과정의 형통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요 청년예배의 부흥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현재 평균 25명 출석이 50명이 넘도록....... .
- 2월 18일: 교회 초등학생과 중, 고등학생 20명에게 제3회 장학금이 지급됩니다.
- 도서관을 위한 교실 한 칸 건축과 비품, 유치원 사역을 후원할 교회를 기다립니다.


ADD : P. O. BOX 1033 Faunapark 0787, Polokwane, South Africa
Tel) +27-15-296-4592 +27-72-419-3386 http://m1000.org/mission
yang1971@hanmail.net
프린트 메일보내기
관리자 모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