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2호] 2007년 9월 18일 (화) [지난신문]
선교학자료목회, 신학오피니언선교소식선교현장
멕시코의 유까딴에서..
  
할렐루야! 멕시코 유까딴의 홍정택 선교사입니다. 주님의 은총가운데 모두들 평안하신지요?
쿠짜마마을

저는 여러 여러분의 기도와 후원가운데 맡겨진 선교의 사명을 주의 은혜가운데 감당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맡겨진 선교의 사명을 감당하고 있기에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언제나 불꽃같은 눈동자로 보호하시며 인도하시는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제가 사역하는 재활원 여자의 집에 페인트를 칠하였습니다. 지난 7월에 켈리포니아의 산호세에 있는 한빛성서교회의 단기선교 팀의 후원으로 이루 워 졌는데 여자의 집은 현재 5명이 마약과 창녀의 삶에서 재활을 하고 있고 저는 재활원 남자의 집과 더불어 이들에게 말씀을 전하며 구제하고 있습니다.

저는 한인후예 3세 클라멘떼 김 할아버지의 가족들을 방문하였습니다. 그의 딸 4세 로살바 김 그리고 손녀 마리엘라와 실비아 후친 김의 집을 방문하여 말씀과 구제를 하였습니다. 저의 선교사역가운데 한인후예를 찾아 복음을 전하는 것으로 지금까지 6가정을 만났고 한인후예를 찾아 복음을 전하며 선교의 사명을 할 수 있도록 길을 여시는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감사 드리고 있습니다.

저는 에벤에셀 교회의 힐버또 목사와 함께 쿠짜마 오지마을을 중심으로 전도플랜을 세우고 마을을 찾아가 동네 집을 방문하여 전도를 하면서 앞으로 교회를 지을 것을 꿈꾸고 있습니다. 현재 모두 8명이 모여 작은 움막에서 말씀을 듣고 있으며 앞으로 작은 모임(미시온)에서 교회로 성장할 것입니다. 아직 교회가 없는 마을이기에 여러분의 후원가운데 주님의 교회를 짓고자 기도하고 있습니다. 현지인을 위한 교회가 쿠짜마 마을에 세워지도록 여러분의 간절한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한인후예 클라멘떼 김

지난주부터는 에벤에셀 교회에서 영어성경을 통하여 성경공부와 함께 영어를 가르치고 있으며 다음 달부터는 힐버또 목사님께서 하시는 센추로 침례신학교에서 ‘기도’라는 주제강의를 시작하게 됩니다. 저는 올해 들어와서 현지의 한 마을의 복음화를 위하여 교회를 지을 땅을 구하고 필요한 사역자를 키우고자 기도하였습니다. 신실하신 하나님은 지금까지 저의 기도를 외면하지 아니하시고 응답하시며 이제는 교회와 신학교에서 현지교회 지도자들과 평신도를 가르치도록 인도하고 계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영성이 뚜렷한 신학생 한 명을 돕고 훈련하여 앞으로 지을 현지마을의 교회의 지도자로 세우고자 합니다. 저는 현지인 신학생 한 명을 돕고자 합니다. 이를 위하여 필요한 재정(한달 400불)이 조달되도록 기도와 후원을 간절히 바랍니다. 지금까지 선교 지에서 가장 적합한 시간에 응답하시는 하나님의 손길을 보면서 저는 사역의 허리끈을 조금도 늦출 수가 없음을 다시 한번 고백하며 감사하고 있습니다.

저는 천신 만고 끝에 하나님께서 이민국장의 마음을 동하시여 지난 8월 6일 만기되는 마지막 비자 날짜에 받았는데 이것은 전적인 하나님의 기적의 연출이었습니다. 저는 치화화에 있는 어느 한 선교사님의 비영리단체 소속으로 비자를 연기하고 있는데 이 단체의 세금보고문제와 지난 6월에 안식년으로 출국하여 치화화 현지 주소를 이민국에서 확인을 못하여 비자갱신이 안되었는데 다시 제출한 서류를 통하여 하나님께서 이민국장의 마음을 다스리시고 저의 간절한 부탁과 간증을 통하여 하루 만에 그 자리에서 비자가 해결된 것입니다. 전적인 하나님의 인도와 보호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앞으로 장기사역을 위하여 비자연기와 교회건축에 절대 필요한 사단법인을 멕시코 정부에 등록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함께 도움의 손길을 부탁 드립니다.

늘 주안에서 여러분의 가정과 교회 위에 주의 평강이 넘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부족한 종 홍정택 선교사 드림
저녁치유집회

교회성도들


관련링크 :



[오피니언] [북한성도 간증집] 21. 성철아, 참아라!
[오피니언] 여기는 디즈니랜드입니다.
[선교현장] 2007년 8월 탄자니아 기도편지
[선교소식] 멕시코의 유까딴에서..
[목회, 신학] 예수님의 말씀 끝자리
[선교학자료] 신학의 꽃이 된 선교학
[선교학자료] 라마단 지나면 강력한 모슬렘으로 변해
[선교학자료] 무슬림의 금식인 라마단에 대해서
[선교소식] KriM, 한국선교학포럼안내
선교학자료목회, 신학오피니언선교소식선교현장
제132호 2007년 9월 18일 (화) [메인으로] [지난신문] [홈페이지]

발행처 : KCM 발행인 : 이영제 / AFMI : John Kim 편집인 : KCM

[기사제보] / [M1000 선교사 홈] [KCM 홈]
435-050 경기도 군포시 금정동 873-3 제일프라자 4층 / 전화 : (0505)838-1004 / Copyright ⓒ 한국컴퓨터선교회 All Rights Reserved

ⓒ 미션매거진은 성도의 알권리 충족과 다양한 선교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한국컴퓨터선교회에서 주 비정기로 발행하고 있으며, 리포터(선교기자)들이 신문제작과 구성에 참여하고 온라인을 통해서만 배포되는 사이버 매체입니다. 게재된 내용은 필자 개인의 견해이며 신문에 실린 글과 사진은 허락을 받은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